THE 5-SECOND TRICK FOR 좆커넷

The 5-Second Trick For 좆커넷

The 5-Second Trick For 좆커넷

Blog Article

좆까: '좆같네'다음으로 자주 쓰이는 단어이다. 단순히 해석하면 귀두의 포피(신체)를 까라는 말이다. 말 그대로 '좆을 까라.' 즉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가서 혼자 좆을 까고 자위나 해라.

하지만 이런한 집단지성의 기여적 특성, 그 자체를 문제시하는 것은 엄연한 논리적 비약에 해당한다. 나무위키는 태생적으로 집단지성을 기반으로 자유로운 정보 공유와 정보의 사유화 및 독점화를 지양하는 click here 웹 문서의 한 유형이다. 오히려 집단지성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오류 수정이 용이하다는 점을 간과한 것이다. 잘못 기술된 부분이 있으면 누구나 직접 고칠 수 있고, 서술 분쟁이 일어났으면 누구나 토론을 통해 사실 증명을 시도할 수 있다.

위키문서의 신뢰성을 '위키 외부에 있는 정보'를 통해 별도로 교차검증 하란 소리는 나무위키와 관계없는 사람이 나무위키의 신뢰성에 따라 타인에게 정보 수용 방안을 제안하는 의미로 하는 말이라면 몰라도, 나무위키 편집 또는 운영에 직접적으로 관여하는 사람이 하는 말이어서는 안된다. 이는 최대한 많은 이용자들이 납득할 수 있는 정보를 만들겠다는 집단 지성의 본취지를 전면 부정하는 행위다.

‘백사’라는 호보다는 ‘오성(鰲城)’으로 더 유명한 이항복은 이덕형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많은 일화를 남겼는데 ‘오성’은 이항복이 부원군에 책봉될 때 주어진 칭호이다.

나무위키에 개인의 적개심을 드러내고 낮은 신용을 부여하는 것은 마땅히 존중받아야 할 엄연한 개인의 자유이나, 전적으로 나무위키를 대하는 개인의 관점을 들어 문서 훼손 감행의 핑계로써 악용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다수의 지성에게 자유로운 편집 권한을 부여하는 곳. 그것 자체로 나무위키는 존재하고, 또 유지되는 것이다. 일부 블로그, 카페,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 등 기타 매체에서 "나무위키에 모순이 있다."거나 "이러한 이유로 나무위키는 틀렸다"라고 주장하는 부분은 결국 '익명성은 보장되나, 전문성은 보장하지 못한다'는 전제를 바탕에 두고, 동시에 '나무위키와 반대되는 입장에 있는 매체는 전문성을 띠고 있다'는 논리적 오류로 이어질 수 있다.

좆간 - 인간 혐오의 의미가 들어있는 표현. 인간들때문에 동물들이 피해를 볼 때 '좆간이 미안해..'라는 식으로 쓰인다.

토론을 통해 남성의 성기를 제외한 동음이의어 삭제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의 짤방처럼 전공 지식을 인터넷 토론에 써먹는 장잉정신을 보이는 사람들에게 겨우 인터넷 속 토론인데 나무위키 정도를 보고 말하는 게 당연하지 않냐는 식으로 항변할 때도 쓰인다.

일상적인 대화에서는 흔히 '뭐 같다.'라고 돌려 표현하는데 주어는 없다의 예라고도 할 수 있다. 만일 문제가 되었을 때 "'뭐'는 사실 다른 것을 의미한 것이다."라고 변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여초 커뮤니티 등지에서 미러링의 일종으로 '씹창나다' 대신 '좆창나다'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어감이 찰지다는 이유로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활용되기 시작하며 비슷비슷한 사용도를 가지게 되었다.

군대에서 유래된 욕설로, 풀어쓰자면 "선임이 좆으로 밤송이를 까라면 까"를 줄인 말. 혹은 포경수술을 하지 않은 음경이 발기하는 것을 ‘좆깐다’ 라고 하여 유래된 것이라는 주장도 존재한다.

Report this page